Y V & M

◈ 영생을 주시려 새언약을 세우신 하나님의 뜻!! [새언약이 있는 하나님의교회]

하늘별별 2013. 3. 10. 00:42

【영생을 주시려 세우신 새언약】

- 새언약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 -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영생을 주시는 주체자,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에서 하나라도 더하지도 말고 빼지도 말라고 우리에게 당부하셨습니다.

 

계 22:18~9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에서 더하거나 뺀다면 재앙을 받을 뿐 아니라 거룩한 성!!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특권을 잃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쉽게 얘기하면 성경의 모든 가르침을 있는 그대로 순종하여 준행하는 뜻입니다.

 

그래서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우리들이 그대로 준행할 수 있도록 직접 행하시는 본을 보이셨습니다.

 

요 13:15  내가 너희에게 행한 것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하여 을 보였노라

 

그러면 우리는 성경에서 하나라도 더하지 말고 빼지도 말고 영원한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 친히 본보여 주신 예수님의 행적을 살펴봐야 합니다.

그 중에서도 영생을 허락해주시 위하여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신 행적을 살펴보겠습니다.

 

눅 22:7~15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사복음서(마태복음 마가복음 누가복음 요한복음)에는 예수님께서 사도들과 함께 새언약 유월절을 지킨 장면이 많이 할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본으로서 행하셨기에 우리는 이 장면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사도 베드로, 요한, 예수님의 제자들은 다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지킬 필요가 없으니 안 지키겠다'고 거절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준비하도록 지시하시고 지키기를 원하셨던 분이 예수님이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은 우리를 죄에서 해방시켜 주시고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해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런 예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다면 유월절은 구원과 아주 밀접한 관계에 있는 것입니다.

 

눅 22:19~20  또 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 본 보여주신 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신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예수님의 피를 먹고 마시는 자가 영생이 주어지기 때문에 (요 6:54)

유월절을 통해서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시고자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고 또 원하셨던 것입니다.

 

유월절은 우리를 구원해주시기 위하여 예수님의 살과 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은 유월절을 지킬 필요가 없다고 얘기하고 폐지되었다 얘기합니다.

그러나 유월절은 우리가 지키기를 원하셨기에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주신 절기 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그러나 이 유월절이 325년에 폐지가 됨으로 하나님께서 우리가 지키기를 원하시므로 다시 한번 더 본보여 주시기 위하여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분은 바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왜냐하면 영생은 하나님만 가져올 수 있기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시는 곳!! 하나님의교회 밖에 없습니다.

 

 

새언약이 있는 곳!! 하나님의교회입니다.